자주하는 질문 새롭게 적용된 우편번호로 변경해주세요.
메인 > Supports > Q&A
작성자 songk*** 작성일 2015-09-06
첨부파일
제목
저장이 않되서...


경로문제가 발생하여 당황스럽습니다
이유를 알지 못하고 있어요
자막기 설치한지.. 지금까지 문제가 없었는데... 최근 2달전부터 이런 문제가 생깁니다
또한가지.. access~로시작하는 문제도 있습니다...
해결 부탁합니다... 연락처는 010-9880-4365   songk65@naver.com 입니다
이전글 4.7 사용문의
다음글 송출하고 있는 중간에 화면의 색이 바뀌는 현상
2015-09-07 17:46:09
안녕하세요 송기섭님
문의 내용 답변드립니다.
V3바이러스 체크프로그램과의
충돌 문제로 보입니다.
홈페이지에있는 최신버전으로
설치하시면 해결될것으로 보입니다.
감사합니다
컴픽스 장상화(shjang@compix.co.kr)
  1 /  
이름 비밀번호 * 코멘트 삭제시 필요합니다.
        
컴픽스 회사소개오시는 길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